본문 바로가기
삐딱선

김태희 도플갱어라기보다는... 화성인 바이러스 대식자매

by 정보리 2012. 5. 16.

 

화성인 바이러스에 자주 등장하는 화성인이라면 또 먹는 화성인일겝니다. 164회 대식자매편에서 엄청난 양의 음식을 해치우는 여자분 둘이 등장했더군요. (성혜경, 성다빈 자매) 그런데 이거 많이 익숙한 모습아니던가요... 옛날에 화성인X파일에서도 대식가 자매라는 컨셉으로 출연하신 분들이 계셨습니다.

 

 

 

근데 가정의 달과 무슨 관계가 있는 건지 -ㅁ- ㅋㅋㅋ

 

 

그분들은 바로 화성인X파일 59화에 등장했던 식신자매. 처음엔 대식자매라는 타이틀때문에 이분들이 그대로 나오는게 아닌가 싶었는데 다른 사람들이더군요. 세상에 특이한 사람들도 많고 그중에서 대식가들이 좀 흔한 편이 아닌가 싶기도 하지만 많이 먹는 특기에다가 자매라는 설정까지 그대로인건 좀...

 

 

 

 

 

화성인X파일 59화 대용량녀, 자기관리녀

곰TV에서 무료 전환 되었더군요. http://www.gomtv.com/516438 또는 곰플레이어에서 검색창에서 화성인X파일 검색.

 

 

 

tving에서 제공하는 하이라이트입니다.

 

 

많이 먹는 것 외에는 딱히 임펙트도 없는 것 같고 이미 화성인X파일에서 같은 컨셉의 출연자들을 본 저로서는 그닥 감흥이 오질 않는군요.(죄송 ㅜ.-) 김태희 도플갱어라기보다는 두 사람이 식신자매의 도플갱어 같다는 생각만 드네요. ;;;

 

 

 

 

그리고 ~ 방송활동을 잠정은퇴한 김구라를 대신해 새로운 화성인 감별사로 이윤석횽이 출연을 하는군요. 잔뼈가 굵은 방송인이기는 해도 첫회에 중간 투입의 어색함을 넘어서는 건 힘든일. 김구라 아저씨의 경우 민폐형 화성인들에게 독설을 한바가지 날리는 걸로 캐릭이 잡혔었는데 이분 앞으로 어떤 차별화된 캐릭을 만들어 갈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첫방은 일단 아쉽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