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클 레전드 (시즌2)

커리어 우먼은 괴로워 ~ 사랑과 전쟁 시즌2 마녀사냥

by 정보리 2012. 3. 27.

부부클리닉 사랑과 전쟁2 19화 마녀사냥편은 드라마의 내용보다도 주연으로 출연한 여배우가 더 화제가 되었더군요. 이미 다른 부클 레전드 포스팅에서도 언급했었던 배우 박주희. 그동안 살짝 살짝 조연으로 나오다가 이번에피에서 제대로 주인공 역할이군요. 정나온, 이시은님은 이번 에피에서는 완전 조연 ㅋㅋㅋ



같은 회사에 있는 남편보다 직책도 높은 그야말로 잘 나가는 커리어우먼인 한지은(박주희). 어느날 부터인지 모르는 사람에게 선물이 오더니 갑자기 나타난 부장의 부인에게 남편의 불륜상대라는 이유로 폭행까지 당하게 됩니다. 진실을 밝히려 하지만 주변 사람들은 모두 쉬쉬하려할뿐... 이 모든 상황과 싸워나가며 상사, 동료, 남편과 겪게되는 갈등이 이번 에피의 주요 내용.


012345


마지막까지 자신의 명예를 찾기위해 힘겨운 싸움을 해나가는 모습을 보면 성공한 여자에게 가지는 편견들, 즉 외모덕을 많이 봤을거라는 오해에 대한 문제제기도 생각할 수 있었지만 아이러니하게도 카메라의 시선은 무르익은 여자들의 섹시어필에 더 집중하고 있는 것 같군요.



생각지도 못한 조연의 등장도 부클의 재미요소중 하나 ~
개그우먼 김지민, 개콘의 9시쯤 뉴스 이후 간만에 보는 것 같습니다. ㅋㅋㅋ



19화 방송후 검색순위에 배우 박주희의 이름이 오르내리게 된 이유. 바로 아사미 유마(麻美ゆま)와 닮았다는 거. -ㅁ-;;;
일전에는 '이웃집 여자'편의 신소민님이 좀 닮지 않았나 싶었는데, 지금 보니 박주희님이 더 비슷하게 느껴지네요. 메이크업과 헤어때문에 그럴수도 있겠지만 광대부분과 눈매, 그리고 동글동글한 복코는 정말 비슷하네요.



그러나 누구보다도 저의 시선을 당긴건 바로 이분. 한그림, 곽현화와는 또다른 매력이...ㅎㅎㅎ  마지막에 부장의 실제 불륜상대로 밝혀지게되는 박대리. 사건을 묻기 위해 녹취파일이 담긴 한지은의 휴대폰을 사고로 위장해 망가뜨리기까지 했지만 결국 모든게 들통이 나버리고...



결국 이렇게 최후를 맞이하는 박대리 ~ 레이싱걸 출신 배우 장가현님인듯 합니다.
일단 이미지 검색된것들을 보면 맞는거 같은데 현재 프로필 정보가 너무 읍네요.



어쨌거나 마지막에는 역시 부클스러운 엉망진창 결말로 마무리합니다. -ㅁ-;



박주희님 부클 시즌1 출연 영상 http://mzzim.kbs.co.kr/0YIwUO
장가현님 부클 시즌1 출연 영상 http://mzzim.kbs.co.kr/jomyj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