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기타정보

요즘엔 가슴성형 부작용을 이렇게 고치네요...

by 정보리 2014. 1. 22.

 

요즘 가슴성형을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은데, 부작용이 일어나는 경우도 많다고 합니다. 대표적인 부작용 사례로는 보형물 파열, 석회화, 괴사, 구형구축이 있다고 하는군요 ~

 

 

 

 

 

(10/21)가슴 성형 수술 부작용, 어떻게 해결?

 

 

 

구형구축은 보형물을 이용할때 흔히 나타나는 부작용으로 방치할 경우 가슴의 모양, 형태가 변형될 수 있다고 하죠. 부작용이 생기면 보형물을 제거하고 재수술을 받아야 하지만 두려움 때문에 방치하는 환자들이 많다고 하네요.

 

최근 자신의 복부, 허벅지, 엉덩이에서 채취한 지방에서 추출한 줄기세포, 지방세포를 함께 가슴에 이식하는 가슴재건 수술이 나왔다고 합니다. 줄기세포 가슴성형이라고 하나 본데요, 유방암으로 유방절제를 한 경우 가슴모양을 재건하거나 보형물 부작용으로 재수술 하는 환자들이 대상이라고 합니다.

 

줄기세포 가슴성형은 절개과정이 없어 흉터나 혈관 신경 손상에 대한 부담감이 없고 구형구축현상이 없다는군요. 또한 생착이 되면 평생 가져가는 내 가슴이 된다는 것이 장점이라고 하네요.

 

 

가슴성형 부작용의 예방을 위해서는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치료법을 선택해야 하며 가슴성형은 심각한 후유증을 불러올 수 있으므로 무리한 욕심을 내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고 당부하고 있습니다.

 

 

 

SBS 생활경제 http://tv.sbs.co.kr/life_econom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