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클 정보

드라마 태풍의 신부에 출연하신(중인) 사랑과 전쟁 배우들

by 정보리 2022. 12. 23.

 

점점 이야기가 절정을 향해 가는 중인 드라마 태풍의 신부, 이 드라마가 처음에 조금 의외였던게 과거 부부클리닉 사랑과 전쟁에 출연하였던 배우분들이 꽤 여럿 나오셨다는 것. 부클 배우들이 다른 드라마에서는 좀처럼 얼굴 보기 힘들다는 점에서 이분들의 출연이 어쩌면 더욱 흥미롭게 다가왔는지도 모르겠네요

 

 

최영완

https://tv.naver.com/v/29934397

강백산의 집에서 가사 도우미를 하다가 사건에 휘말려 은서현(강바람)과 함께 집을 떠나게 되는 배순영 역. 시간이 흘러 헤어졌던 강바람과도 재회하고 다시 강백산의 집안일을 맡게 되면서 이후에 벌어지는 모든 사건의 목격자 역할을 하게 될 것 같습니다. 출연하신 부클 배우들 중 상당히 비중있는 역할

 

https://infotown.tistory.com/tag/최영완

 

 

 

안성민

https://tv.naver.com/v/30030907

죽은줄로만 알았던 배순영! 하지만 살아있었습니다. 떡복이집에서 일하며 열심히 살아가고 있었는데요, 그 떡복이집의 사장님 역할이시네요. 과거 부클 시즌1에서는 주연으로도 많이 나오셨었지만 어째 많이 알려지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배순영은 주요 배역이고 강백산의 처남 남대박과의 라이벌 관계도 있으니 꽤 자주 나오실 듯 합니다.

 

https://infotown.tistory.com/tag/안성민

 

 

 

장가현

https://tv.naver.com/v/30030777

초반에 자신의 실수를 부하직원에게 떠넘기는 악덕 실장 역할로 나오셨는데요, 은서현이 피부 클리닉?에 근무하는 기간동안 사사건건 부딪히는 역으로 나오셨었지요. 은서현이 본격적으로 강백산과 맞서기 시작하는 시점부터는 안나오시는 것 같은데 조금 아쉬운 부분입니다.

 

https://infotown.tistory.com/tag/장가현

 

 

 

이재욱

https://tv.naver.com/v/30096417

온라인에서는 '제비갑'이라는 별명으로 더 유명하신 배우 이재욱님, 르블랑의 하청업체 공장장역으로 나오셨었습니다. 은서현과는 마스크팩 개발 때문에 친해진 사이이기도 하지요. 르블랑의 부당한 처우에 1인 시위까지 하다가 고초를 당하기도 하는데요, 협박 사건 이후에는 출연 분량이 없으신 상황입니다.

 

https://infotown.tistory.com/tag/이재욱

 

 

 

김애란

https://tv.naver.com/v/30470943

부클 시즌1때 여러 에피소드에 나오셨던 배우입니다. 강백산의 부인 남인순이 가는 사모님들 모임에서 항상 남인순과 신경전을 벌이는 역할으로 나오셨었습니다. 남인순의 드센 성격을 보여주는 장면들이어서인지 과격한 액션신?이 종종 연출되기도 했습니다. 최근 출연 분량이 없으신데요 다시 사모님 모임 장면이 나오면 또 볼 수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https://infotown.tistory.com/tag/김애란

 

 

 

김덕현

https://tv.naver.com/v/31761683

정모연(서윤희)가 기억상실 후 만나게 된 남편의 친구이기도 했던 최박사 역, 홍서연이 과거를 찾아가는 과정에서 자신이 화재사고 이후 기억을 잃고 입원했던 병원을 찾아가게 되고, 최박사를 통해 당시 상황을 확인하게 되지요. 비중있는 역할이시면 좋았을텐데 왠지 이 장면이후로는 안나오실 것 같아 아쉽습니다.

 

https://infotown.tistory.com/tag/김덕현

 

 

 

이정훈

https://tv.naver.com/v/31761688

홍조이의 아버지 역할로 나오셨네요. 서윤희가 병원을 뛰쳐나와 헤메이고 있을때 우연히 만나 도움을 주게 되고 그 인연으로  서윤희를 죽은 아내 자리에서 대신 살도록 했다는 이야기인듯 합니다. 드라마 설정상 이제는 고인이 되신 분인데, 아무래도 이후에는 안나오실 듯 싶습니다.

 

https://infotown.tistory.com/tag/이정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