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에 !!!

최윤영 절도혐의, 뭘 어떻게 가져갔길래 ~

by 정보리 2012. 6. 26.

 

미스코리아 출신 탤런트 최윤영이 절도혐의로 불구속 입건되었다는 소식으로 떠들썩하군요. 드라마와 영화에도 자주 나왔었고 요가 사업도 했었지요. 저는 '왠만해선 그들을 막을 수없다'라는 시트콤에 출연했던게 기억이 납니다. 어쨌거나 뭔 곡절이 있길래 유명 연예인에게 그런 기사가 나오는지 ~ 사건후 심경고백 기사가 또 나왔는데 최윤영측은 오해가 있었다는 주장이군요.

 

추가 포스팅 입니다. http://infotown.tistory.com/179

 

 

 

 

[Y-STAR]'절도 혐의'최윤영,"오해 풀겠다"
ystarchannel1

 

Y-STAR에서 제공하는 영상입니다.

 

 

기사에 따르면 최윤영은 평소 알고 지내던 A씨를 찾아갔다가 지갑을 훔쳤다고 하는데요, 80만원 상당의 명품지갑에 100만원 가량의 수표, 그리고 80만원 가량의 현금이 들어있었다는군요. 그리고 수표를 현금으로 바꾸다 은행 CCTV에 포착되 걸리게 된것. 최윤영측은 이번일에 대해 억울하다는 입장, 훔친게 아니라 빌린것이라고 생각하고 있는 모양입니다.

 

 

최윤영은 미국 명문 대학인 보스턴대학교에서 경영학 학사를 취득한 재원입니다. 173cm의 큰 키에 날씬한 몸매로 지난 1995년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서 선을 차지하며 연예계에 데뷔했습니다. 90년대 후반부터 2000년대 초반까지 드라마와 영화에서 주 조연급 역할로 캐스팅돼 활발한 작품을 보였습니다. 특히 2003년부터는 요가 사업에 뛰어들어 비디오도 출시했습니다. 연예인 요가비디오 원조격이기도 하구요. 하지만 요가사업이 경영난을 겪으며 형편이 어려워졌다는 이야기들이 들렸습니다. 결국 최윤영은 미스코리아 출신 절도범이란 오명을 안게 됐습니다.

 

 

[Y-STAR]'절도혐의' 최윤영,그녀는 누구?
ystarchannel1

 

Y-STAR에서 제공하는 영상입니다.

 

 

사건 내용도 어딘가 좀 이상해 보이는게 사실. A씨는 CCTV 확인전까지 최윤영을 범인으로 생각지도 못했다네요. 최윤영은 일부 혐의는 인정하나 돈은 훔치지 않았다고 하고 ~ 절도범이라고 하기에는 너무나 자연스럽게 은행에서 수표를 바꾼것도 이해가 안되는일... 그냥 오해인건지, 심각한 궁지에 몰렸던 것인지, 후속기사가 더 나와야 뭔가 결론이 나올 상황인것 같습니다.

 

댓글